방송통신대학교

일과 병행하며 주경야독하는 직장인들 많으시죠? 읍으신가요? ㅋ

암튼 2018년도 준비하며 제가 10년째 입학만 하고 있는 1인 입니다 ㅋ

 

새로운걸 좋아하며 혼자보다 함께 하기를 좋아하지만 마음처럼 잘 않되네요

 

하지만 2018년도 부터는  돈과 직장에 구애받지 않고

힘들지만 꾸~~욱 참고 노력하여 목표를 향해 달려 가도록 해보아요~ ^^

 

한국방송통신대학교

https://www.knou.ac.kr/

 

 

김생민씨가 홍보를 하고 있네요 ㅋ

 

학교 홈페이지를 둘러 봅니다.~

 

 

 

 

 

학비가 부담되어 망설였던 분들 담배값, 술값좀 줄이시고

 

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. ^^

 

교재비까지 생각하면 한 학기당 50만원대 되겠네요.

 

 

신중하게 학과를 선택 합니다.

 

전 일본어학과, 영어영문학과 고민중이었는데

 

영어영문학으로 결정 ㅡ,.ㅡV

 

- 학과 선택하여  입학 지원서 작성 합니다.

  (지원서 작성하시고 전형료 입금하면 끝 전형료는 8,000원 이에요 저렴^^)

 

- 지원서 작성하시다 보면

  부속서류 : 졸업증명서나 , 생활기록부 제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

 

  각 지역 대학교 주소 확인하시고 등기나 택배로 발송하시면 되요. 직접방문도 되요 ㅋ

 

  생활기록부나, 졸업증명서는 공인인증서 있으면시면 민원24 www.minwon.go.kr

 

  또는 각 지역교육청에서 온라인으로 출력 가능 합니다.

 

  온라인이 안되시면 지역 주민센터(동사무소)나 초,중,고등학교

 

  아무곳이나 가셔서 신청하시면 됩니다.

 

  제출서류가 학교에 도착하면 문자가 와요~

 

  부속 서류가 접수되었다는 문자가 오지요. ㅋ

 

  합격자 발표는 2018년 1월 25일 09:00 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모두들 합격을 기원 합니다 ^^

 

항상 행복한 생활 보내세요~

 

 

 ^ ^ V

Posted by 나무77
,